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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U RTX 4090 (1GPU)
- CPU
- Xeon Silver 4110 (2.1G/8C/16T)
- RAM
- DDR4-RDIMM 64GB
- HDD
- SSD SATA 480GB * 2ea
임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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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형
각각의 상면, 회선, 서버 임대 비용을 사용하시는 동안 월납하는 방식입니다. ※ 임대형 신청 후 고객의 사정상 사용기간 2개월 전에 해지할 경우 세팅비용 100,000원이 부과됩니다. |
소유권이전형(24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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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권이전형
상면 비용과 회선 비용를 포함한 비용을 24개월 동안 월납한 후 그 이후부터 서버에 대한 소유권 고객님께서 갖는 방식입니다. |
구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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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형
서버를 구입한 후 월 이용료(상면 비용 + 회선 비용)만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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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역폭 | 10Mbps Dedicated Line (1G 광 link 제공) - 계약 대역폭 초과시 10Mbps 당 8만원 추가 과금 | ||
구매비용 | - | - | - |
월사용료 | 360,000원 | - | - |
서비스신청 | 서비스 신청 |
* 1년 선납 5% 할인
- 기본지원사항
- 부가서비스
- 관리서비스
- 서버상세정보
- 서비스문의
-
서버 , 네트워크 구축 컨설팅
- 경력 20년 전문 컨설팅 엔지니어를 통해 고객사의 최적의 환경을 제안드립니다.
-
하이브리드 구축 컨설팅
- 클라우드-온프라미스(IDC) 하이브리드 구성 대한 최적의 컨설팅을 제안드립니다.
-
1:1 상담 지원
- 서버 및 네트워크 구성 및 장애시 필요한 상담 지원
- 서버, 네트워크 , 방화벽 , 데이터 이전 지원
- 실시간 트래픽 확인 페이지 제공
- OS, 서버 세팅 초기 무료 지원
- 고객의 사정상 사용기간 2개월 전에 해지할 경우 세팅비용이 부과됩니다.
-
하드웨어 관리
- 장애 시 시스템 고장 진단, 업그레이드 부품교체 대행 지원
- 구매 서버 하드웨어 장애 시 1년 해당 부품 무상 교환
- 임대 서버 하드웨어 장애 시 서비스 기간 동안 해당 무상지원
-
24시간 기술지원
- 기술문의, 긴급 재부팅, 긴급 OS 복구 지원
-
기본 모니터링 제공
- 서버 다운 시 장애 통보
- 서버 육안 체크
- 트래픽 이상 발생시 통보
-
방화벽서비스
- IPS방화벽, 단독방화벽, 공용방화벽 서비스
-
웹방화벽
- 소프트웨어 웹방화벽, 하드웨어 웹방화벽
- 데이터 백업서비스
- 서버 백신
- 소프트웨어 임대, 판매
- VPN 서비스
-
DB보안
- DB암호화, DB접근제어
-
보안솔루션
- DRM , DLP, 시스템접근제어, 랜섬웨어 차단, 메일보안, 웹취약점 점검, 시스템취약점 점검
- CDN 서비스
- 로드밸런싱
-
이중화
- 네트워크 이중화, DB이중화,
-
웹메일서비스
- 공유형, 단독형 웹메일서비스, Exchange online
- 데이터 복구 서비스
구분 | 서비스항목 | 내역 | 종류 | |
---|---|---|---|---|
스탠다드 | 프리미엄 | |||
모니터링 | Ping, Port 모니터링 | 서버ICMP, 서비스 port 체크 5분단위 | ○ | ○ |
트래픽 모니터링 | Traffic체크를 그래프 형식으로 제공 관리 | ○ | ○ | |
네트워크 모니터링 | 실시간 네트워크 모니터링 | ○ | ○ | |
서버자원 모니터링 | 서버의 CPU, RAM,HDD 자원 모니터링 | ○ | ○ | |
웹 모니터링 | 서버 대표 도메인 웹페이지의 Index 모니터링 | X | ○ | |
서버의 기본 80 port 모니터링 | ○ | ○ | ||
서버 육안 점검 | 서버에 표시되는 LED 상태 육안 점검 | ○ | ○ | |
보안관리 | 보안패치 및 업데이트 | 윈도우, 리눅스의보안패치에 대한 업데이트 제공 | ○ | ○ |
OS 보안설정/점검 | 리눅스, 윈도우의 방화벽 설정 및 보안을 체크 | ○ | ○ | |
웹취약점 분석 | 웹페이지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보고 | X | 년1회 | |
공용 네트워크 방화벽서비스 | 서버 상단에 방화벽을 제공하여 서버의 접근 보안 | ○ | ○ | |
웹방화벽서비스 | 웹방화벽 서비스를 제공하여 웹페이지 보안 | X | ○ | |
S/W설치 | 운영체제 재설치 | OS 재설치에 대한기술지원 | 월3회 | 월5회 |
OS기본 프로그램 설치 | OS에 포함된 기본 프로그램 설치 지원 | 월3회 | 월5회 | |
WEB/DB/Mail/DNS 설치 | 기본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 지원 | 월3회 | 월5회 | |
운영관리 | 계정 추가 삭제 관리 | FTP 및 서버 계정 추가 및 삭제 지원 | 월5회 | 월10회 |
서버 설정 관리 | 서버 기본 설정 및 설정변경 지원 | ○ | ○ | |
WEB/DB/Mail/네임서버 설정 | 해당 프로그램 관리 및 설정 변경 지원 | ○ | ○ | |
기술지원 | ○ | ○ | ||
백업 | 데이터로컬백업 | 지정 데이터에 대해 백업 스크립트 제공 | 월5회 | 월10회 |
CDP원격백업 | 지정 데이터에 CDP 솔루션을 통한 원격백업 제공 | ○ | ○ | |
장애대응 | 백업데이터로 데이터 복구 | 백업된 데이터를 통한 지정된 횟수 만큰 복구 지원 | 월5회 | 월10회 |
HW장애시 대체서버제공 | 서버 하드웨어 장애시 임시 서비스를 위한 서버 지원 최대 1주일 지원 |
○ | ○ | |
장애시 알림(SMS/Email/전화) | 장애 발생시 고객에게 문자/이메일/유선 을 통한 장애통보 | ○ | ○ | |
리포팅 | 월1회 보고서 제공 | 매니지먼트 내역에 대한 상세 리포트 이메일 발송 | X | ○ |
서버명 | GPU RTX 4090 (1GPU) | |
---|---|---|
CPU | 지원프로세서 | Inter Xeon Sliver 4110 |
최대장착/최대코어 | 2 | |
RAM | 최대장착 | - |
HDD | 최대 내장 스토리지 용량 | - |
스토리지 드라이브베이 | 0 | |
지원컨트롤러 | - | |
NIC | 네트워크 | - |
PSU | 전원 | - |
OS | 지원운영체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