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viaweb/public_html_pro/inc/header.php on line 211

IDC/서버호스팅

event

GPU RTX 4090 (1GPU)

CPU
Xeon Silver 4110 (2.1G/8C/16T)
RAM
DDR4-RDIMM 64GB
HDD
SSD SATA 480GB * 2ea
금액안내 (VAT 별도)
임대형  ?
임대형
각각의 상면, 회선, 서버 임대 비용을 사용하시는 동안 월납하는 방식입니다.
※ 임대형 신청 후 고객의 사정상 사용기간 2개월 전에 해지할 경우 세팅비용 100,000원이 부과됩니다.
소유권이전형(24개월)  ?
소유권이전형
상면 비용과 회선 비용를 포함한 비용을 24개월 동안 월납한 후 그 이후부터 서버에 대한 소유권 고객님께서 갖는 방식입니다.
구매형  ?
구매형
서버를 구입한 후 월 이용료(상면 비용 + 회선 비용)만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대역폭 10Mbps Dedicated Line (1G 광 link 제공) - 계약 대역폭 초과시 10Mbps 당 8만원 추가 과금
구매비용 - - -
월사용료 360,000원 - -
서비스신청 서비스 신청

* 1년 선납 5% 할인

  • 기본지원사항
  • 부가서비스
  • 관리서비스
  • 서버상세정보
  • 서비스문의
  1. 서버 , 네트워크 구축 컨설팅
    • 경력 20년 전문 컨설팅 엔지니어를 통해 고객사의 최적의 환경을 제안드립니다.
  2. 하이브리드 구축 컨설팅
    • 클라우드-온프라미스(IDC) 하이브리드 구성 대한 최적의 컨설팅을 제안드립니다.
  3. 1:1 상담 지원
    • 서버 및 네트워크 구성 및 장애시 필요한 상담 지원
  4. 서버, 네트워크 , 방화벽 , 데이터 이전 지원
  5. 실시간 트래픽 확인 페이지 제공
  6. OS, 서버 세팅 초기 무료 지원
    • 고객의 사정상 사용기간 2개월 전에 해지할 경우 세팅비용이 부과됩니다.
  7. 하드웨어 관리
    • 장애 시 시스템 고장 진단, 업그레이드 부품교체 대행 지원
    • 구매 서버 하드웨어 장애 시 1년 해당 부품 무상 교환
    • 임대 서버 하드웨어 장애 시 서비스 기간 동안 해당 무상지원
  8. 24시간 기술지원
    • 기술문의, 긴급 재부팅, 긴급 OS 복구 지원
  9. 기본 모니터링 제공
    • 서버 다운 시 장애 통보
    • 서버 육안 체크
    • 트래픽 이상 발생시 통보
  1. 방화벽서비스
    • IPS방화벽, 단독방화벽, 공용방화벽 서비스
  2. 웹방화벽
    • 소프트웨어 웹방화벽, 하드웨어 웹방화벽
  3. 데이터 백업서비스
  4. 서버 백신
  5. 소프트웨어 임대, 판매
  6. VPN 서비스
  7. DB보안
    • DB암호화, DB접근제어
  8. 보안솔루션
    • DRM , DLP, 시스템접근제어, 랜섬웨어 차단, 메일보안, 웹취약점 점검, 시스템취약점 점검
  9. CDN 서비스
  10. 로드밸런싱
  11. 이중화
    • 네트워크 이중화, DB이중화,
  12. 웹메일서비스
    • 공유형, 단독형 웹메일서비스, Exchange online
  13. 데이터 복구 서비스
구분 서비스항목 내역 종류
스탠다드 프리미엄
모니터링 Ping, Port 모니터링 서버ICMP, 서비스 port 체크 5분단위
트래픽 모니터링 Traffic체크를 그래프 형식으로 제공 관리
네트워크 모니터링 실시간 네트워크 모니터링
서버자원 모니터링 서버의 CPU, RAM,HDD 자원 모니터링
웹 모니터링 서버 대표 도메인 웹페이지의 Index 모니터링
서버의 기본 80 port 모니터링
서버 육안 점검 서버에 표시되는 LED 상태 육안 점검
보안관리 보안패치 및 업데이트 윈도우, 리눅스의보안패치에 대한 업데이트 제공
OS 보안설정/점검 리눅스, 윈도우의 방화벽 설정 및 보안을 체크
웹취약점 분석 웹페이지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보고 년1회
공용 네트워크 방화벽서비스 서버 상단에 방화벽을 제공하여 서버의 접근 보안
웹방화벽서비스 웹방화벽 서비스를 제공하여 웹페이지 보안
S/W설치 운영체제 재설치 OS 재설치에 대한기술지원 월3회 월5회
OS기본 프로그램 설치 OS에 포함된 기본 프로그램 설치 지원 월3회 월5회
WEB/DB/Mail/DNS 설치 기본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 지원 월3회 월5회
운영관리 계정 추가 삭제 관리 FTP 및 서버 계정 추가 및 삭제 지원 월5회 월10회
서버 설정 관리 서버 기본 설정 및 설정변경 지원
WEB/DB/Mail/네임서버 설정 해당 프로그램 관리 및 설정 변경 지원
기술지원
백업 데이터로컬백업 지정 데이터에 대해 백업 스크립트 제공 월5회 월10회
CDP원격백업 지정 데이터에 CDP 솔루션을 통한 원격백업 제공
장애대응 백업데이터로 데이터 복구 백업된 데이터를 통한 지정된 횟수 만큰 복구 지원 월5회 월10회
HW장애시 대체서버제공 서버 하드웨어 장애시 임시 서비스를 위한 서버 지원
최대 1주일 지원
장애시 알림(SMS/Email/전화) 장애 발생시 고객에게 문자/이메일/유선 을 통한 장애통보
리포팅 월1회 보고서 제공 매니지먼트 내역에 대한 상세 리포트 이메일 발송
서버명 GPU RTX 4090 (1GPU)
CPU 지원프로세서 Inter Xeon Sliver 4110
최대장착/최대코어 2
RAM 최대장착 -
HDD 최대 내장 스토리지 용량 -
스토리지 드라이브베이 0
지원컨트롤러 -
NIC 네트워크 -
PSU 전원 -
OS 지원운영체제 -
서비스 상담신청
내용
자동입력방지 좌측에 보이는 알파벳과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대소문자 구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안내
상담전화 070-7404-0056
대표이메일 business@viaoffice.co.kr